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이탱크교육㈜

본문내용

하위메뉴

링크

본문

공지사항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이탱크교육 직업전문학교에서 새로운 꿈과 희망을 ” “도전하는 자만이 꿈과 희망을 이룰 수 있다” - 이탱크교육 부원장 진덕호
  • 작성자
    이탱크교육
  • 등록일
    2021-10-13 10:52:57
    조회수
    901

이탱크교육 직업전문학교에서 새로운 꿈과 희망을  

도전하는 자만이 꿈과 희망을 이룰 수 있다   

 

- 이탱크교육 부원장 진덕호 

 

 

입학 전 교육기관 및 교육과정, 진로를 선택하기 위해 통상 걸려오는 전화내용은 모두 다 한결같은 내용입니다.

취업은 할 수 있나요?”, “자격증은 취득 할 수 있나요?”, “배우는데 어렵지 않을까요?”,

눈이 나빠지지 않나요?”, “저는 중학교졸업인데요.”

등 이와 같은 질문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와 같은 질문을 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할 수 있겠지요.

하지만 어느 교육기관이든 이와 같은 질문에 섣불리 답변을 하지는 못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탱크교육 직업전문학교에서는 이러한 교육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하여 각 지역의 업체들과 연계하여  

취업을 활성화 하고, 최신장비를 도입하고, 산업인력공단과 연계하여 과정평가형” “용접기사 및 기능사 

국가기술자격 시험장을 유치했으며, 교육생들의 교육의 질을 향상하여 많은 인원이 11자격증 이상을 취득 할 수 있도록  

유능한 교수진으로 구성하여 교육을 진행한 결과 교육 시작 전 상담자들이 궁금해 하는 위 사항의 답을 찾았습니다. 

특히 과정평가형 기사과정은 “3년 연속 A등급이며 자격증 취득률 90%이상을 유지 하고 있습니다. 

 

 

배운다는 것 참으로 어렵지요.” 그러나 어렵게 생각 할 필요 전혀 없습니다. “ 

용접을 하면 불꽃 때문에 무섭다는 생각 많이 들지요.” 그러나 무섭다는 생각 할 필요 전혀 없습니다.  

모든 교육내용이 처음부터 마지막 단계까지 배우고자 하는 교육생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교육을 진행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접근하여 교육을 받고 새로운 직장으로 나갈 수 있습니다. 이제는 평생직장이라는 개념의 시대는 지나갔습니다. 

     

  

앞으로는 평생직업”. 무슨 기술을 배웠는가에 따라 나이와 관계없이 일을 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현재 4차 산업의 발달로 인하여 많은 직업군이 사라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용접은 뿌리산업으로서 4차 산업이 발달하여도 용접 직군은 사라지지 않고 정부에서 적극적으로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학력, 나이, 성별(, )관계없이 능력의 시대입니다. 

     

  

내가 무엇을 배울까 망설이는 시간 또한 멈추지 않고 흘러가기 때문에 아까운 것입니다.

배움의 선택은 누구나 자유입니다.” 그러나 잘못된 선택으로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이탱크교육 직업전문학교를 믿고 선택을 한다면 진정 후회하지 않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이탱크교육 직업전문학교에서는 여러분이 망설이는 시간 또한 아깝게 생각하고 조금이나마 나은 길을 

갈 수 있도록 기술교육과, 자격증취득, 취업, . 모든 과정에서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수정하기
삭제하기